The 2-Minute Rule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한 번 결제했다고 계속 결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결제를 할 때마다 질문자님이 직접 들어가야하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요금을 미납하시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소액결제 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를 누구나 한번 쯤은 보셨을 겁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없는데 오류코드가 나오면서 결제가 안되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어요.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할때는 상품권을 이용하든, 정보이용료를 이용하든 먼저 업체(업자)에게 인증코드(핀번호 등)를 넘겨줘야 하는데, 이것을 건네 받은 업체에서는 유효한 인증 코드인지 확인을 하고 고객의 계좌로 판매금을 입금해주게 됩니다.

해당 사용자를 차단하시면, 내질문 목록에서 해당 사용자의 질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나 이해가 안가는 점은 추가 질문,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하지만, 근래에 와서는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간단함과 편리함 때문에 거의 일반화 되었는데, 도대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그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